제목 자체발전 충전로터
작성일자 2011-03-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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• 위의 시험용 로터는 디스크 형 패널만 회전할 수 있고 전제한 제원(data)대로 복합적 기능이 수행되도록
  제작한 것으로 부하 시 전도저항을 40%낮춘 시차변환 대전충전방전 반도체 회로가 구동되도록 개발 장치되어
  동력손실을 최소화하고 발전~충전 효율을 극대화 하고 있다.
 
* 디펜스 장치란? 
 그 동안은 전기모터의 파워를 위해 감속장치를 응용하여 왔으며 상대적으로 속도에 제한을 받아오면서
 최근에는
 카운터 로딩방식을 채택하여 이의 문제를 많이 해결하고 있으나 오르막 길이나 저속 시 부하가 많이 걸릴 경우
 상응하는 전력이 소모되는 단점을 안고 있다.

 따라서 디스크 형 모터의 장점인 무 인력과 장방력을 이용 라이닝 형태의 구조물을 띄고 속도가 낮아지면 접근되어
 힘으로 변하고 속도가 오르면 멀어지면서 동반속도가 가속되고 전력소모를 현저히 줄이는 구조이며 장치다.

 
* 위의 회전력 시험기에 장치된 회전바퀴(Wheel)는 외부에너지 없이 구동되는데, 일반적으로나 물리학 
  전기·전자분야 전공자들이 납득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 기본적인 이해를 구하기 위한 설명을 하고자 한다.

 지구가 공전 하는 것은 양~월계의 물리적(인척력)균형에 의해 가능하고 기우는 현상 역시 지구의 지~해표면적
 차이의 양음역학 구성에 이루어 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.
 더불어 인류가 지구상에서 양~음 역학 물리현상을 응용하여 에너지를 얻어 쓰고 있는 대표적인 예가 
자석교번
 방식인데, 교번시 전이(탈)된 자성은 대기중에서 흡수 N/S개체가 동수화 되는 것으로 이원리를 이용 자성의
 교번량을 200Hzs이상(가정공급전기는60Hzs)으로 하여 회전저항(부하시 전자석이 되어 회전저항으로 변하는 현상)
 을 최소화하고 전도시 저항 역시 최소화 하는 회로(Immediate)가 합치되었을때 위의 현상이 가능하다.

 따라서 화석연료나 공급전기에 의존하고 있는 지금까지의 자원역학을 개선 시킬 수 있다고 확신한다.
 부하시 전도저항을 40%낮춘 시차변환 대전충전방전 반도체 회로가 구동되도록 개발 장치되어 동력손실을 최소화

 하고 발전~충전효율을 극대화 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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